선교회
주교자료실
파워포인트
이미지
멀티미디어
교육행사 큐티 쇼핑
 
영유아,유치부/표준공과26과 바울과 실라는 감옥에서 찬양했어요/김형신 6
 
등록
nanshinny
카테고리 설교 > 주일설교
자료형식 파워포인트
태그
제작시기 2015년 6월
출처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 kcem
조회수 448 다운로드    123
요약글

PPT1

26과 빌립보 간수

PPT2

(클릭)바울과 실라는 빌립보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가까운 곳에 가서도 예수님 믿으세요. 하나님 믿으세요.”라고 말을 했고, 먼 곳에 가서도

뭐라고 했을까? 같이 해볼까? “예수님 믿으세요. 하나님 믿으세요.” 라고

말했어요. 그러던 어느날 바울과 실라는 이상한 것을 보고 말았어요. 뭐였을까?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미래에 대해 알기 위해서 귀신들린 여자에게 찾아가는 것이었어요. (클릭) 그 여자는 많은 것을 알고 있었어요. “내가 어떤 장난감을 좋아하는지. 지난 주에는 어디를 갔는지.” 바울과 실라는 그 모습을 보고는 그냥 지나갈 수가 없었어요. 왜냐하면 그 여종이 너무나 불쌍해 보였던 거였어요.

PPT3

(클릭) 왜 불쌍하게 생각했을까? 왜냐하면 그 여자는 많은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줄 수 있었고, 또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도 많이 알고 있었지만, 우리가 예배를 드리는 하나님에 대해서, 예수님에 대해서 알지 못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그 여자를 위해 예수님의 이름으로 하나님께 기도했어요. 그랬더니 어떻게 되었을까? 여자 안에 있던 귀신이!! 사라졌어요. 너무 기쁜 일이었어요. (클릭)그런데 그 여자와 같이 있던 사람은 화가 났어요. 더 이상 사람들이 돈을 가지고 그 여자에게 찾아오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전에는 그 돈으로 맛있는 과자도, 멋진 옷도 가질 수 있었거든요. 그래서 바울과 실라를 감옥에 데리고 가버렸어요.

PPT4

(쿨릭) 감옥에 갇힌 바울과 실라는 기분이 어땠을까? 다른 사람에게 나쁜 짓을 하지 않았는데 감옥에 있어야 해서 너무 슬펐을꺼에요. 화가 났을 수도 있어요. 그런데 바울과 실라는 기도했어요. 하나님이 함께 하고 계심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에요.

PPT5

(쿨릭) 그리고 하나님 말씀인 성경을 생각하면서 찬송도 했어요. “무지개를 타고서...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나는 주님의 꼬마제자.” 그러자 놀라운 일이 생겼어요. 큰 지진이 일어나더니 감옥 문이 열리고, 바울과 실라를 묶고 있던 수갑이 풀린 거에요.

PPT6

(쿨릭) 하지만 그 감옥을 지키고 있던 사람은 엉엉 울기 시작했어요. 감옥 속에 있는 사람들이 다 도망을 가버려서 자신이 혼날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바울과 실라는 그 사람에게 다가가서 도망가지 않을거라고 말해줬어요. 그리고 하나님에 대해, 예수님에 전하기 시작했어요. 그러자 감옥을 지키던 사람은 바울과 실라를 가족에게 데리고 가서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었어요.

PPT7

(쿨릭) 우리도 가끔 억울한 일이 생겨요. 억울하다는 말은 내가 하지 않은 일로 혼이 날 때 가슴이 갑갑하고, 화가 난다는 뜻이에요. 형이, 누나가, 동생이 장난친 걸로 내가 혼이 나기도 해요. 그럴 때면 화도 나고,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기도 하고, 눈물이 나기도 해요.

PPT8

(클릭) 그런데 하나님을 믿는, 예수님을 믿는 친구들이라면 화가 난다고 화를 내고, 계속 울고 그러면 하나님이, 예수님이 기뻐하실? 아니에요. 때로는 화가 나더라도 오늘 바울과 실라가 그랬던 것처럼 하나님께 찬양을 드릴 수 있어야 해요.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내 마음이 화가 나면그리고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께 기도할 수 있어야 해요. 우리가 그렇게 했을 때 (클릭)우리 교회 안에, (클릭)우리 집 안에, 그리고 친구들과 있을 때, 하나님의 사랑이 넘칠 수 있을 거에요. 그렇게 할 수 있는 친구 손 들어서 약속해보자.

채형식
감사히 잘 쓸께요. 16-04-26
정숙희
잘 활용할게요. 16-12-20
최길용
감사합니다. 아이들 집중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17-05-27
주교자료실 파워포인트 이미지 멀티미디어 교육행사 큐티 쇼핑 서비스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광고문의 고객센터 선교회소개
서울 노원구 공릉2동 481-3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 ☏ 02)929-0420~1 Fax 02)976-0452
대표 : 김종준, 사업자번호 : 217-82-73086
Copyright(C) 2007 KCEM.ORG All rights Reserved.
_______